UFO - 거짓말을 한 사람들..하워드 멘저


이 사람도 거의 떠벌이가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미국동부에 살고 있었던 멘저는 12세때인 1932년 뉴욕주 하이브리드 근교에서 이미 외계인과 접촉을 했다고 합니다. 그 외계인은 멘저와 그가 같은 종족이라서 멀리서 찾아왔다고 합니다. 믿을 수 없는 이야기입니다. 그러면 그의 부모는 모두 같은 종족일까요?? 아닐까요? 그의 부모의 결혼은 어떤 식으로 이루어진 것일까요? 외계인이 정해주었나 보죠?

어쨌거나 그는 1950년 가을 다시 우주여인과 만났고, 많은 이야기를 나누었다고 합니다. 그는 이러한 경험을 책(From Outer Space to You)으로 펴내고 그 내용을 광고하고 다녔습니다. 그리고 그는 그해 10월 UFO사진을 세상에 공개했습니다. 그가 찍은 사진이 뚜렸한 외곽선이 없는 발광체의 형태이기 때문이에 그 사진은 배경사진에 덧칠된 것이라고 UFO 연구가들이 밝혔습니다. 완전히 증명이 않되었다고 생각하시는 분도 있겠죠? 하지만 조작의 가능성이 너무 높습니다.

그 후 멘저는 외계인과 지속적인 저촉을 했으며 1956년 드디어 외계인의 우주선에 탑승합니다. 그는 아리안족의 형상을 한 외계인과 회합을 했습니다. 그로부터 한 달이 지난 후 금성에서 온 정찰 우주선에 탑승하여 금성을 여행했습니다. 금성에는 매우 아름다운 수풀과 하천, 숲, 바다, 산과 언덕으로 이루어진 도시를 보았는데 그곳은 캘리포니아의 도시 외곽과 닮았지만, 그보다 훨씬 더 아름다운 곳을 방문했다고 합니다. 그 외에도 그가 접촉한 외계인은 금성, 화성, 목성, 그리고 토성에서 왔다고 했습니다. 그가 만난 외계인의 모습은 금발의 아름다운 여인의 모습이었습니다. 아름다운 몸매는 반투명한 옷으로부터 뚜렷한 윤곽을 나타내고 있다고 합니다.

그가 거짓말을 한다는 결정적인 증거가 바로 금성의 묘사입니다. 아담스키와 다를 바가 없죠.

나머지야 그의 상상력이거나 환상이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