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l의 반중력장치


 

Searl의 반중력 장치를 믿고 있는 분들이 있습니다. 유명한 사람은 아니지만 이 사람의 반중력장치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Searl의 반중력 장치에 대한 소문의 특징은 논문이나 근거가 별로 없이 소문으로 퍼지고 있었다는 것입니다. Searl은 그다지 시범을 보이지 않고 말로만 사람들에게 주장했던 것으로 보입니다.

과학은 우선 논문에 나오는 것을 중요시 합니다.

이번의 경우처럼 반중력 장치는 기술적인 문제만이 아니라 모든 물리학에 영향을 주는 근본적인 문제를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이러한 것들이 논문으로 발표되지 않는다면 그 자체가 그 이야기의 신빙성은 없다고 볼 수있다고 봐야 합니다.

더군다나 아직도 이것이 재현되지 않았다는 것은 이 이야기가 자유에너지 장치의 대부분의 속임수의 하나일 것임을 시사하고 있습니다.

Searl에 대한 글은 Anders Heerfordt라는 사람의 글의 내용을 요약합니다.

Anders Heerfordt가 Searl에 대해서 조사해 보면서 그가 매우 부정직한 사람이라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Searl는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flying disk를 보았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런데 막상 그런 사람을 찾아보면 매우 찾기가 어렵다는 것이 문제였습니다. 그는 연설에서 서섹스 대학의 Gunnar Sandberg에게 영구기관을 시범보였다고 했습니다. Sandberg는 그 자리에 없었기 때문에 Anders Heerfordt는 나중에 찾아가 보았는데 Sandberg는 Searl가 magnetic bar, magnetic rollers등은 보여주고 많은 이야기는 했지만 그 이상 특별한 것은 시범보이지 않았다고 했습니다. 이런 사람에게 믿음이 가질 않죠.

 

그는 Searl에게 자신에게도 그 이상한 시범들을 보여 줄 수 있겠느냐고 했을 때 그는 불행히도 할 수 없다고 했습니다. 왜냐하면 그는 자신이 가진 magnet의 몇 개를 잃어버렸고 결국 세트를 완성할 수 없다는 것이 이유였습니다. 그래서 이번엔 과거에 시범보인 것을 증명할 어떤 사람이라도 만날 수 있냐고 물었을 때 그는 그 증인들이 모두 다 죽거나 사라졌다고 했습니다.

그와 다른 사람들이 수천 파운드를 사용해서 신문에 과거의 목격자들을 찾았지만 한명도 나타나지 않았습니다. Anders Heerfordt는 Sandberg를 말했고 Searl는 그가 목격자였다고 말했습니다. 물론 Anders Heerfordt는 이미 그전에 Sandberg를 만났었죠.

이제 알겠지만 Searl의 주장의 목격자나 근거는 하나도 없습니다.

Searl은 결혼했었습니다. 그러나 그는 가족은 알고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고 가족에 대해서 물어보았는데 Searl는 그의 아내는 매우 사악한 여자였고 그의 실험을 비웃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그의 자식들이 그의 실험을 보는 것을 막았다고 했습니다. Searl는 Anders Heerfordt가 그의 가족과 대화하는 것을 바라지 않았던 것입니다.

그러나 Sandberg는 그의 아들을 찾아냈고 그 아들은 줄에 매달린 disk를 보았고 그것을 사진 찍을 수 있었다고 했으나 아무런 반중력장치나 free energy 장치를 보진 못했다고 합니다.

Anders Heerfordt는 그와 5년간이나 같이 근무한 Louis Avillio를 만나서 Searl의 주장을 확인했는데 그는 Searl의 주장을 부인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Searl가 50대에서 60대 사이에 어떤 일이 있었는지 모른다고 했습니다. 그래서 Louis Avillio는 Searl 가 50대에서 60대에 일을 같이한 사람을 찾아보았지만 역시 Searl의 주장을 확인 할 수 없었습니다.

 

Searl는 어릴적의 친구와 같이 실험을 했습니다. 그의 아버지는 George Haynes인데 그는 이들이 실험을 하자 그 재료들을 샀습니다. 지금 그 아버지는 돌아가셨다고 했습니다. 그래서 그의 친구의 이름을 묻자 그 친구의 이름이 기억이 나지 않는다고 했습니다.

Anders Heerfordt는 그에게 어디서 그 친구가 사는지를 물어보았지만 그는 그것을 기억하지 못한다고 했습니다.

그는 그가 만든 자석이 neodynium, titanium과 bakelite로 되어있다고 했습니다. 그것을 서섹스 대학에서 분석한 결과 그 자석은 철과 타이타늄의 혼합물이었습니다. 물론 일부 희귀금속이 있긴 했고 그안에 neodynium이 있긴 했습니다. 50년대와 60년대에는 그런 종류의 자석이 상업적으로 팔렸으며 그안의 금속은 항산화제로 들어갔습니다.

Anders Heerfordt는 Searl에게 신문 기사에 대해서 질문했는데 Searl는 1981년 이전에는 그의 작업에 대해서 많은 기사가 있다고 했습니다.

그는 Mortimer에서 살았는데 그가 병이 들어 병원에 입원했고 그 기간에 누군가가 그의 작업을 모두 파괴했고 남긴 것은 오직 magnet bar와 magnetic roller뿐이었다고 합니다. 그러나 나중에 확인하자 그는 병원에 간 것이 아니라 1981년 6-7월에 있던 재판에 의해서 감옥에 갔었습니다.

그는 자신이 감옥에 간 것은 그가 전기요금을 내지 않아서 인데 자신은 전기를 사용하지 않고 free energy generator를 이용해서 사용했을 뿐이라고 말했습니다.

지금 까지 이야기를 읽어보신 분은 아실 것입니다. Searl의 이야기가 과연 신빙성이 있는지 없는지..

1991년 다시 Anders Heerfordt가 그를 찾아갔을 때 그는 자신이 1982년 자신의 일을 방해하는 사람들에 의해서 체포되었을 때 자신의 집이 모두 타버렸다고 했습니다. 그러나 역시 이것도 주변의 모든 사람에게 물어보았을 때 확인이 되지 않았습니다.

그를 기억하는 사람들 중의 한사람은 그가 포스터를 붙이고 flying disk에 대해서 시범을 보인다고는 많이 했지만 그것을 본 사람은 아무도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항상 자신의 실패는 날씨나 기타 환경의 탓이라고 했습니다.

지금까지 이야기를 종합해 볼 때 Searl의 주장은 신빙성이 전혀 없습니다.

출전

http://www.newphys.se/electromagnum/physics/KeelyNet/gravity/searle1.as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