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d.gif (2133 bytes)
Robert Todd Carroll

 the truth is in here!
SkepDic.com

vertline.gif (1078 bytes)

 

Raelians, 라엘리안

Claude Vorilhon라엘리안은 라엘을 믿는 UFO-컬트 신자들로 라엘은 클로드 보리롱 (Claude Vorilhon) 이라는 전직 자동차 스포츠의 저널리스트이며 경주용 자동차 드라이버이고 자신을 라엘이라고 부른다. 라엘은 1973년 12월 13일 프랑스의 클레몽-페랑(Clermont-Ferrand)의 근처의 화산에서 UFO를 보았는데 그것은 직경이 7 미터이며 매우 밝게 빛나는 은색 금속으로 이루어졌고 매우 조용하게 움직이고 있었다"라고 주장한다. 그는 빛나는 존재가 나타나서 그에게 인류의 진정한 기원을 알려주는 메시지를 맡길 것이라고 말했다고 한다. 그들은 그에게 앞으로 그를 "메신저"라는 의미로 라엘이라고 부르겠다고 한다.

그의 추종자들은 그를 "3천년기의 예언자"로 생각한다. 모든 훌륭한 종교 지도자들과 마찬가지로 라엘도 그의 추종자들이 그를 지원하기를 바란다. 십일조가 일반적이다.

그는 그의 사명을 그의 책 '하느님의 진정한 얼굴'(The True Face of God)에서 설명했다. Salon.com의 Taras Grescoe에 따르면 보리스는 다음과 같이 주장했다고 한다.

1975년 그를 비행접시에 태워서 엘로힘의 행성으로 데려가, 예수, 부처, 죠셉 스미스 (역주 : 말일성도 그리스도교, 흔히 몰몬교라고 불리는 신흥종교의 창시자)와 공자와 같은 유명한 지구인을 소개해주었다. 엘로힘은 약간 작은 인간 형태의 존재로 창백한 녹색의 피부와 아몬드 형태의 눈을 가졌으며 유대-그리스도교의 신의 원래 모습에 영감을 주었을 것이 분명하다. 그들은 보리롱 (Vorilhon)에게 그가, 엘로힘이 2025년 예루살렘에 다시 돌아오기 전까지의 마지막 예언자이며, 평화의 메시지와 감각 명상을 그의 새로운 라엘이라는 이름 하에 온 인류에게 전달해주도록 그를 파견한다고 알려주었다.

라엘은 엘로힘이 그에게 인류는 외계인의 DNA로부터 약 2만 5천년 전에 창조된 것이라고 가르쳐 주었다고 주장한다. (사실상 지구상의 모든 생명체는 외계인의 실험실에서 창조된 것이다.) 다른 무엇보다도 라엘은 클로닝 기술이 불사의 방법이며 신이나 영혼같은 것은 없다고 배웠다. 라엘에 따르면 우리의 외계인 창조자들은 우리가 전통적인 유대교-그리시도교의 도덕의 제한에서 자유롭게 되서 아름답고 섹시하고 육감적인 삶을 바라고 있다고 한다.

Grescoe에 의하면 "라엘의 성공은 퇴폐적인 행동을 위한 환경을 구성해주었기 때문으로 보인다. 그는 헤도니즘과 성적인 실험법 대한 죄책감을 근원을 제거해주었다." 운이 좋겠도 라엘리안들은 콘돔을 사용하는 것을 강조한다. 그들은 콘돔을 사용하기 때문에 병을 널리 퍼뜨리지는 않을 것이다. 하지만 라엘은 콘돔을 사용한다고 해서 그들의 구성원을 줄지는 않는 다고 믿고 있다. 왜냐하면 그들은 다음과 같은 약속을 하는 클로나이드라는 회사를 만들었기 때문이다.

한 쪽으로부터 복제를 시도하려고 하는 미래의 부모에게 도움을 제공한다. 이 서비스는 불임 부부나 동성 커플에게 그들의 한쪽에서 어린이를 복제할 수 있는 환상적인 기회를 제공한다.

과학자들은 가까운 미래에 클로나이드가 실제로 제대로 일을 할 가능성은 없다고 말하며 그들의 목표가 순전히 환상이라고 무시한다(Cohen). 그러나 클로나이드는, 만약  광신자나 미친 사람들이 현재 지구를 통제하는 것보다 더 강력하게 통제하는 것을 막기위한 유전공학의 규제가 충분히 개발되지 않는다면, 가까운 미래에 어떠한 일이 일어날지를 생각해 봐야 한다.

라엘리안은 몬트리얼에 본부를 두고 있지만 이 컬트는 전세계에 퍼져있으며 85개 나라에 5만명의 회원이 있다고 주장한다. 그들은 웹사이트에 ""Evidence Page"를 제공하는데 이 페이지에서는 그들이 그들의 예언자의 주장의 증거들을 제공하고 있어 우리가 완전히 신앙에의해서 믿어야 한다는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 불행히도 여기서 제공되는 증거들은 망상과 자기기만을 추구하는 사람들만을 만족시킬 것같다. 예를들어 역사적인 증거라는 페이지는 벨리코프스키, 폰 데니켄과 다른 신화-역사학자들이 제공하는 것으로 그들은 고대의 전설, 이야기, 그리고 종교적인 경전을 그들의 이론에 짜맞추고 있다. 라엘리안은 UFO 목격을 그들의 메신져(라엘)의 주장에 대한 증거라고 간주한다.

"scientific" evidence에서 그들이 시도하는 것은 과학 문맹자들에게나 인기 있을 것들이며 논리적으로도 문제가 있다. 과학적인 증거라는 것이 사실의 나열에 따른 사색이나 가정에 불과하다. 그들의 증거들은 우리가 현재 실험실에서 생명을 탄생시킬 수 있는 단계에 이르렀다는 것과 우리의 창조물들이 우리를 신으로 여길 것이라고 주장한다. 그러므로 우리는 우리가 실험실에서 창조되었으며 우리가 그 창조주를 신이라고 생각하는 것이 합리적이라는 것이다. 나머지 과학적인 증거는 내 생각으로는 우리 지구상의 생명체가 창조되기 전에 실험실에서 일어났을 것 같은 과학적인 업적으로 구성되어 있다. (역주 : 라엘리안의 사이트에서 모은 과학적인 업적이 우주인들이 밟은 단계와 비슷할 것이라는 말임)이들 모든 것은 과연 지난 2만 5천년 전에 그 어딘가에서 일어났을까하는 의문점이 생기게 한다.

분명히 라엘리안은 우월한 종족이 수천년간 실험실에서 멸종된 동물은 언급하지도 않더라도 이 지구상의 모든 곤충, 곰팡이, 박테리아, 바이러스 등을 만들었다는 터무니 없는 이미지에 그다지 신경쓰지 않는 것 같다. 왜 그런 존재가 이와 같은 일을 하는가? 왜 그들은 그들의 작품을 분화구에서 우연히 UFO를 발견한 프랑스 자동차 경주 드라이버에게 드러내기 위해서 2만 5천년을 기다렸다는 것인가? 그리고 그들의 메시지가 우리 자신을 복제하는 것이 우리가 불멸의 존재가 된다고 말하는 것인가? 그렇다면 이 이야기는 성경의 이야기와 좀 비슷하지 않은가?

그들의 주장의 난문제는 진화가 일어나지 않았다는 그들의 증거이다. 그들은 과학자들이 DNA 복구 메카니즘을 가진 유전자 (p53)을 발견했다고 주장한다. 이것은 진화에 매우 중요한 요소인 돌연변이를 막아주는 것이다.  종들은 만약 이러한 메카니즘이 존재한다면 다양해지지 못한다. p53 유전자는 처음에는 암을 발생시키는 유전자 (oncogene)로 생각되었지만 지금은 암을 억제하는 유전자로 생각되어진다. 그러나 내 생각으로는 라엘리안은 p53 자체도 돌연변이가 일어난다는 것에는 그다지 관심이 없는 것 같다. 그리고 모든 종의 유전자 코드가 돌연변이가 일어나는 것을 막는 유전자가 있다는 것도 상상에 지나지 않는다. 설사 그들이 맞는다고 해도 보리롱의 터무니 없는 UFO 이야기가 사실이라는 것과는 연결되지 않는다. 소위 창조과학자, 사이언톨로지스트, 유란시아신자들, 그리고 Barbara Marciniak이나 UFO Billy의 추종자들이나 아직 남아있는 천국의 문의 신자들 또는 다른 UFO 종교의 신자들과 다를바가 없다.

어쨋거나, 만약 라엘리안이 옳다면, 나는 엘로힘에게 도대체 왜 모기를 창조했는가를 묻고 싶다. 동시에 나는 새로운 종교를 시작하는 사람에게 2,000 달러를 제공하는 라엘의 제안을 받아들일 것이다.

õ ׸ : cults, Pleiadians, and  ETs & UFOs.

б ڷ

reader comments

Copyright 2000
Robert Todd Carroll

larrow.gif (1051 bytes)the Quadro tracker

Last updated 11/06/00

Rama rarrow.gif (1048 bytes)